인증마크

쇼핑몰(이하 “몰”이라함) 이용안내는 쇼핑을 하실 때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.
여기에서 회원가입안내이나 주문방법, 결재방법, 배송등에 대한 정보를 보실 수 있으시며 이 이외의 다른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E-mail(ppbox@naver.com) 이나 전화 (031-479-2737)로 연락해 주시면 바로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 저희 인터넷 쇼핑몰은 회원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회원가입을 안하시더라도 비회원의 자격으로 상품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.

◎ 회원가입  회원가입은 무료이며, 상단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회원약관에 동의하시고 필수항목(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주소, 전화번호, 휴대폰번호 등)을 기입하시면 “몰” 회원에 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 

◎ 회원아이디 , 패스워드 분실  회원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하신 고객께서는 회원가입/변경 > 아이디 비밀번호 조회에서 이메일 기입하시면 가입당시작성한 E-mail 주소로 조회하실수 있습니다. 

◎ 회원정보 변경 및 탈퇴  쇼핑몰 상단의 메뉴에서 회원정보 > 자기정보 변경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하셔서 필요한 부분을 수정하십시오. 회원정보는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하며 수정된 사항은 즉시 반영됩니다.(단, 회원 ID는 수정이 불가합니다)회원탈퇴의 경우 회원정보 > 자기정보 변경을 클릭하신 후 로그인하셔서 회원탈퇴 신청 사유를 작성해주시면 관리자가 처리 후 이루어집니다. 단, 회원 탈퇴를 신청하여 처리된 경우 적립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.

◎ 주문안내  저희 “몰”에서 상품 주문은 다음 6단계로 이루어집니다.상품 목록> 장바구니> 구매하기> 결제하기> 주문확인> 주문완료주문 하셨을 경우 [주문조회] 메뉴의 주문/배송조회에서 통해서 실제 주문이 어떻게 처리되고 있는지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회원으로 주문했을 경우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되고 비회원으로 주문하셨을 경우, 주문당시의 고객명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 

◎ 배송안내  - 회원님께서 선택하신 상품은 전국으로 배송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.  - 상품에 따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되므로 배송내역을 다시한번 확인하신후 주문해 주십시오. - 배송조회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배송사의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◎ 배송기간  -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확인 후(은행마감 16:00분 기준) 배송은 수도권은 2~3일, 산간도서지역인 경우에는 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.  - 주문하신 상품의 특성에 따라 배송일에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 - 일요일, 국가 공휴일의 경우 배송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. 


◎ 결재안내  - 저희 “몰”는 신용카드, 무통장 입금, 적립금등 3가지 결재방법을 제공하여 드립니다. - 신용카드, 무통장입금, 신용카드+적립금, 무통장입금+적림금 으로 결재 할 수 있으나, 신용카드+무통장 입금 두가지 방식으로 동시에 결재 할 수는 없습니다.신용카드 결재는 전자결제를 이용하고, 무통장 입금은 PC뱅킹, 인터넷뱅킹,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. - 이용 가능한 국내 발행 신용카드 : 국내발행 모든 신용카드 - 이용 가능한 해외 발생 신용카드 : VISA Card, MASTER Card, AMEX Card - 결제시 주의사항  - 주문자의 명과 입금자명이 다르면 입금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. 만약 다를 경우는 반드시 고객센터전화나 E-Mail로 연락해 주십시오.  - 입금했는데 아직도 입금완료 안내메일이 오지 않을 경우하루에 2번 통장입금을 확인하고 있습니다. 자사의 입금 확인작업 전에 입금하신 경우에 확인 후 즉시 처리하겠습니다. 

◎ 주문취소 및 교환/환불  - 주문하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, 상품 수령일로 부터 20일 이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(단, 사용상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 접수는 불가합니다.)  - 반송 후 상품 가격 전액을 환불해드립니다. (단, 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의 파손이나 사용으로 인한 훼손 등으로 상품가치가 하락한 경우는 제외하며 꼭 환불을 받고자 할 경우에는 차액을 변상하여야 합니다.) (반송료는 소비자 부담이며, 상품의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에는 저희가 부담합니다)  - 주문한 상품을 취소했을때 카드 취소가 안 되어 있을 때는 즉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 시스템상의 오류나 결재일 이후의 주문 취소 등의 사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만 최선을 다해 문제를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◎ 적립금안내  - “몰” 회원가입을 하시면 적립금을 드리며, 다양한 상품정보와 이벤트 소식을 신속하게 E-mail이나 핸드폰SMS 문자메세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.